송파구의회, 제250회 정례회 폐회

작성일 : 2017-06-27 18:23 수정일 : 2017-06-27 18:25 작성자 : 동부신문 (dongbunews@naver.com)


 

송파구의회(의장 안성화) 240회 정례회가 지난 27일 제3차 본회의를 끝으로 폐회했다. 614일부터 27일까지 14일 간 진행된 이번 임시회에서는 의안별 상임위원회 활동, 예산결산특별위원회 활동, 구정질문, 안건처리 등 다양한 의정활동으로 내실을 기했다.

 

27일 열린 제3차 본회의에서는 채관석 의원이 마천동 271-79번지 일대 학교부지를 임시주차장으로 조성하자’, 나봉숙 의원이 고령화시대에 걸맞는 공공보건의료서비스 기반을 확충하자’, 김중광 의원이 몽촌토성 학술발굴조사에 대하여’, 김순애 의원 의원들의 발언은 신중을 기해야 한다란 제목으로 5분 자유발언을 하였다.

 

이어서 다양한 안건 처리도 함께 이루어졌다. 내용을 살펴보면, 서울특별시 송파구 2016회계연도 결산 및 예비비 지출 승인안 서울특별시 송파구 인터넷시스템 설치 및 운영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서울특별시 송파구 정보화 기본 조례 전부개정조례안 서울특별시 송파구 생활소음 및 비산먼지 저감 실천에 관한 조례안 서울특별시 송파구 지하수 관리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서울특별시 송파구 환경오염행위 신고 포상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한국예술종합학교 송파구 이전 촉구 건의안 한강공원 석촌나들목 증설사업 취소촉구 건의안은 원안가결 되었으며, 서울특별시 송파구 자치회관 설치 및 운영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은 수정가결되었다.

 

안성화 의장은 폐회사를 통해 오늘 회의를 마지막으로 14일 간의 회기를 마치게 되었다. 이번 정례회 기간 동안 구정질문을 통해 주요정책의 추진현황과 구정 현안 과제에 대한 답변을 들었고 상임위원회별 안건 심사와 예산결산특별위원회 결산안 심사를 통해 그동안 사업의 규모와 성과 예산이 어떻게 쓰였는지 꼼꼼히 분석하고 다음 년도 예산의 지표를 마련하는 의정활동을 펼쳐준 위원들의 노고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앞으로 구의 발전과 국민의 복리증진이라는 공동 목표 아래 화합과 소통으로 의정활동에 임해 주길 당부드린다라며 감사의 인사말을 전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

송파구의회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