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가 있는 날’ 돌마리도서관으로 오세요

6월 28일(수) 오후 3시 애니메이션 상영 및 2배 대출데이 진행

작성일 : 2017-06-28 12:14 작성자 : 동부신문 (dongbunews@naver.com)


 

송파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태두) 돌마리도서관은 마지막 주 수요일 문화가 있는 날628() 오후 3시 어울림실에서 애니메이션몬스터주식회사를 상영한다. 이날은 또한‘2배로 대출데이도 진행한다.

 

몬스터 주식회사에 다니는 마이크와 제임스가 하는 일은 아이들의 비명소리를 에너지 공급으로 쓰는 몬스터 세계를 위해 밤마다 아이들의 옷장 속에서 나와 공포로 아이들의 비명소리를 수집하는 일을 한다. 어느 날 실수로 어린이를 데리고 몬스터 세계로 오게되고 어린이를 다시 되돌려 놓기 위해 일급 작전을 펼치게 되는 재밌고 기발한 내용을 담은 애니메이션이다.

 

송파돌마리도서관은 석촌초등학교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 자주 찾아오는 어린이 및 학부모 등 누구나 함께 즐길 수 있는 애니메이션으로 선정하였다. 더불어 문화가 있는 날 방문하는 이용자들에게는 기존 5권에서 최대 10권을 대출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20141월부터 시행하는문화가 있는 날은 문화융성위원회와 문화체육관광부가 진행하는 사업으로 온 국민이 일상에서 문화를 쉽게 접할 수 있도록 영화관과 공연장, 박물관 등 문화시설에서 다양한 문화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관련하여 더 자세한 사항은 송파돌마리도서관(414-7007) 혹은 홈페이지(www.splib.or.kr) 공지사항을 참고하면 된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