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성평등 문화 확산으로 행복한 송파를 만들어요!

송파여성문화회관, 2017 양성평등 주간 내 다양한 이벤트 진행

작성일 : 2017-06-28 20:10 작성자 : 동부신문 (dongbunews@naver.com)

 

송파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태두) 여성문화회관은 양성평등 주간(7.3~7.7)을 맞아 기념식행사 지원을 비롯하여 수강생 작품전시, 수강생 작품 발표, ·창업 강좌 체험, 특강, 여성영화상영 및 부대행사 등을 다채롭게 진행한다.

 

여성친화도시 송파구가 양성평등문화에 앞장서며 송파구 여성들의 문화복지 증진을 위한 중심에는 송파여성문화회관이 큰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특히 기념식 식전 행사에는 송파여성문화회관 수강생들의 노래, 밸리댄스, 판소리, 한국무용 등 축하공연이 펼쳐지며 기념식 이후 식후행사로서 참석자 들을 위한 행운권 추첨 등 이벤트 행사가 함께 진행된다.

 

이 외에도 양성평등을 주제로 한 수강생 그림, 사진, 의상, 꽃꽂이 등을 송파여성문화회관 1층 로비에 전시하고, 커피 바리스타가 직접 시연하는 커피를 판매하는 등 행사기간 중 다채롭고 유익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송파여성문화회관 최정수 관장은 지역 사회 전반의 양성평등 문화 확산을 위해 마련한 이번 양성평등주간 기념행사에 지역주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양성평등주간 기념 전시회 등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여성문화회관팀(02-2203-3330)으로 문의하면 된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