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구체육문화회관, 코로나19 예방 위한 방역활동 전개

작성일 : 2020-08-20 18:34

송파구체육문화회관은 전자명부(QR코드) 출입시스템을 도입해 운영 중이다.

 

송파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박용모) 송파구체육문화회관은 819일 수도권 내사회적 거리두기가 2단계로 격상됨에 따라 적극적인 방역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9월초 부분개관 계획은 잠정적으로 보류됐지만 시설 내 방역활동 및 방역시스템 구축만큼은 선도적으로 진행 중이다.

 

819일 회관 전체 시설을 방역 전문업체 및 회관 직원 공동으로 방역소독을 완료했다. 개관 시에는 방역전문업체가 매주 방역을 실시하고 운동시설별 전담인력을 배치해 매일 소독을 실시할 계획이다.

 

아울러 근무 직원 및 내방객 대상으로 전면적으로 전자명부(QR코드) 출입시스템을 도입하고 열화상 카메라를 출입구에 설치해 운영 중이다. 앞으로도 지역주민이 감염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시설 및 운영 개선을 지속해 나갈 것이다.

 

송파구체육문화회관 개관일정은 홈페이지 및 카카오플러스 등을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문의 사항은 안내데스크(02-402-3291, 홈페이지 http://www.esongpa.or.kr )로 연락하시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