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공노 송파지부, 멘토공무원 선정

김병기 국장·조창행 과장·이희병 과장 등 뽑혀

작성일 : 2017-06-29 09:39 수정일 : 2017-06-29 14:34 작성자 : 동부신문 (dongbunews@naver.com)


 

 

전국공무원노조 송파구지부(지부장 서원선)는 최근 송파구 전 직원을 대상으로 ‘2017년 송파구지부 전직원 설문조사를 실시해 멘토 공무원과 베스트 구의원을 선정결과를 발표했다.

 

멘토 공무원으로는 김병기 국장, 조창행 과장, 이희병 과장, 강봉기 팀장, 형성구 팀장이 선정되었고, 베스트 구의원은 더불어민주당의 박재현 의원과 노승재 의원이 선정됐다.

 

멘토 공무원 선정은 직원과 소통을 통해 탁월한 리더십을 발휘한 간부 공무원을 발굴하기 위해, 베스트 구의원 선정은 주민의 복리증진에 남다른 기여를 한 구의원을 알리기 위해 2013년도부터 송파구지부에서 실시해 왔다.

 

송파구 직원들은 멘토 공무원 선정사유로는 인격 존중, 합리적 일처리, 구성원의 의견 존중 등을 꼽았으며, 베스트 구의원 선정 사유로는 합리적 일처리, 열정과 추진력 등을 꼽았다.

 

서원선 송파구지부장은 이번 설문조사 결과 멘토 공무원과 베스트 구의원으로 선정된 분들에게 직원들의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담은 기념패를 전달할 계획이며 일할 맛 나는 직장문화를 만들기 위해 개선이 필요한 공무원, 구청장 건의사항, 직원들의 인사, 노동조건 전반에 관한 설문결과를 구청장에게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