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글마루도서관 ‘문화가 있는 날 : 언어의 정원’ 영화 상영

작성일 : 2017-06-30 11:19 작성자 : 동부신문 (dongbunews@naver.com)


 

송파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태두) 글마루도서관에서는 28() ‘문화가 있는 날을 맞이하여 ‘2배로 대출데이어디까지 가 볼까?’ 영화 상영을 진행하였다.

 

20141월부터 시행하여 국민이 일상에서 문화를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다양한 문화혜택을 제공하는 본 사업에 송파글마루도서관이 참여하여 도서를 기존 5권에서 10권까지 대출 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였다.

 

오후 3시부터는 숲속극장에서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언어의 정원을 상영하였다. 이 애니메이션은 이후 감독이 소설로 발간하여 46분이라는 짧은 시간의 제약으로 애니메이션으로 구현하기 힘들었던 인물에 대한 내력이 상세히 기술되어 있다.

 

도서관 관계자는 문화가 있는 날을 기념하여 도서관을 이용하는 이용자들에게 도서관에서 문화향유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영화를 상영하고 더불어 2배로 대출 데이를 홍보하여 책에 대한 관심과 흥미를 높여 독서습관을 형성시키겠다고 말했다.

 

다음 달 마지막 수요일인 726일에는 프랑스를 배경으로 한 영화 비포 선셋을 상영할 예정이며, 월별 상영 예정인 영화 목록 등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02-449-8855(내선214) 혹은 홈페이지(www.splib.or.kr) 공지사항을 참고하면 된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