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무연 강동구의회 의원, ‘2020. 대한민국 뉴리더대상’ 수상

작성일 : 2020-08-28 17:09

신무연 의원이 수상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신무연 강동구의회 의원(상일동, 명일2)이 지난 28한국신문방송인클럽에서 주관하는 ‘2020. 대한민국 뉴리더대상지방자치 의정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뉴리더대상은 정치·경제·사회·문화 등 각 분야에서 새로운 변화를 이끌어가는 도전적이고 진취적인 리더로서, 혁신과 창조 그리고 소통으로 새로운 지도상을 구현하고 있는 인물·단체를 부문별로 선정해 수여하는 상이다. 신 의원이 수상한 지방자치 의정부문 대상은 지방자치 발전에 특별히 기여한 인물과 단체를 선정해 시상한다.

 

신 의원은 강동구의회 건설재정위원회 소속 의원으로 재선의 의정활동 기간 동안 구민을 비롯해 집행부와의 소통과 협치를 바탕으로 안정적인 구정 운영에 기여해 왔다. 특히 정책·입법 활동 등 역량 강화를 위한 노력은 물론, 다양한 지방자치발전 방안을 지속적으로 건의하고 반영시키는 등 지역 발전을 위해 펼쳐온 의정활동을 높이 평가받았다.

 

신 의원은 수상 소감을 통해 이 상은 지방자치발전을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고 있는 강동구의회 18명의 의원을 대표해서 수상한 것이라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현장 중심의 소통형·맞춤형 의정활동을 강화하는 등 구민과 함께하는 열린 의정을 만들어 나가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