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화 의장, ‘2017 송파문학페스티벌’ 참석

작성일 : 2017-07-03 19:17 작성자 : 동부신문 (dongbunews@naver.com)


 

안성화 송파구의회 의장은 지난 1일 송파도서관 다솜갤러리·아트홀에서 열린 ‘2017 송파문학페스티벌개회식 참석하였다.

 

이번 행사는 시화전 시가 흐르는 오브제를 비롯하여 시낭송대회 별을 노래하는 마음으로’, 정기세미나 서정 논의의 흐름으로등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함께 송파문인협회 회원들의 시, 문구를 캘리그라피, 수묵화로 표현한 생활 속의 작품들 머그컵, 쿠션, 에코백, 티셔츠 등 다양한 문학작품 전시회도 진행되었다.

 

안 의장은 축사를 통해 , 소설, 수필 등 250여 분야의 문인들이 모여 있는 송파문인협회에서 송파구민을 위한 다채로운 문학 작품을 공유하는 페스티벌 개최를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한성백제백일장, 북페스티벌 등 각종 문화행사를 통해 송파문화발전에 기여하는 송파문인협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축하와 함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였다.

 

한편, 이번 행사에는 송파구의회 김중광 의원이 함께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으며, 출품된 생활 속의 작품들을 감상하는 시간을 갖고 작가들을 격려하였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

송파구의회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