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구체육문화회관, 온라인 비대면 강좌 개설 운영

작성일 : 2020-09-08 16:47

강좌개설 안내문.

 

송파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박용모) 송파구체육문화회관은 코로나19 확산 및 장기화로 대면 강좌를 대체하는 온라인 비대면 특정강좌를 개설 운영한다.

 

현재 사회적 거리두기가 수도권 내 2.5단계로 격상됨에 따라 실내체육시설 이용이 어려운 실정이다. 송파구체육문화회관은 코로나19로 힘겨워하는 구민들 삶에 조금이나마 위안이 되고자 온라인 프로그램을 기획하게 됐다.

 

온라인 개설강좌는 누구나 집에서 따라할 수 있는 헬스 프로그램과 집에서 아이들과 함께하는 종이접기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

 

시범운영은 99()부터 10()까지 실시한다. 정규강좌는 914일부터 25일까지 30분 분량 10회분 강좌를 준비했다. 강의료는 무료이며 줌 클라우드(https://zoom.us/)로 접속하여 실시간, 쌍방향으로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전날 수업내용은 카카오톡 채널(https://pf.kakao.com/_jxalxbxl)에 공개할 예정이다.

 

송파구체육문화회관은 코로나19 사태로 현재 휴관 중이며 송파구민과 함께 호흡할 날만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다. 문의 사항은 안내데스크(02-402-3291, 홈페이지 http://www.esongpa.or.kr )로 연락하시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