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구도시관리공단 ‘노사 상생’ 협력문화 조성

협력하는 조직문화 위해 상생워크숍, 문화이벤트 개최 합의

작성일 : 2017-07-06 14:58 작성자 : 동부신문 (dongbunews@naver.com)


 

강동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이계중)이 노사 화합을 위해 사측대표 4인과 노측대표 4인이 참여하는 노사협의회를 통해 노사상생을 도모한다.

 

공단은 분기별 개최되는 노사협의회를 통해 직원의 복리향상은 물론 공단 수지향상을 위해 함께 노력해왔다.

 

이번 6월에 개최된 노사협의회는 노사 간에 쌓아 온 신뢰를 공고히 하고 직원간의 유대강화를 위해 상생 워크숍문화이벤트를 개최하기로 의견을 모았다. 안건을 제시한 노측 대표는 공단의 특성상 사업장이 분산되어 있어 직원들과 대면할 수 있는 기회가 적어 지속적인 단합대회가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이에 공단은 지난 6월에 개최한 등산대회에 이어 하반기에 상생워크숍및 영화나 스포츠관람을 함께하는 문화이벤트를 개최하여 직원간의 유대를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이계중 이사장은 공단의 특성상 사업장이 분산되어 유대관계가 적은 현실이 안타깝고 이를 극복할 수 있는 상생 단합대회를 하반기에 개최하여 임직원과의 경영목표를 공유하고 신뢰를 더 쌓아갈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