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민이 제안하고, 주민이 뽑는 ‘주민제안 공모’ 시행

최종 선정된 주민제안은 2018년 예산편성 및 사업계획 반영

작성일 : 2017-07-06 15:03 작성자 : 동부신문 (dongbunews@naver.com)

 

강동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이계중)이 공단 서비스 질 개선에 필요한 다양한 주민 아이디어를 수렴하고 주민 눈높이에 맞는 공공서비스 시스템 구축을 위한 주민제안 공모를 시행한다.

 

공모 주제는 공단 시설환경개선, 서비스 업무 프로세스 개선 등 공단 발전과 고객만족도 향상에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디어로 실현 가능한 제안이다. 오는 31일까지 접수를 받아 자체검토와 경영자문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8월 최종 선정되며 선정된 제안은 2018년도 공단 사업에 적극 반영,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이번 공모전 심의를 맡은 경영자문위원회는 대학교수, 기업인, 세무사 등 으로 구성된 지역주민이자 민간전문가이다. 그동안 지역주민과 공단 간의 지속 가능한 소통창구로서 공공서비스 개선에 기여한 만큼 지역사회 니즈를 반영한 우수한 제안을 선정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시상내용은 최우수 20만원, 우수 10만원, 장려 5만원이 지급된다.

 

참여를 원하는 주민은 이메일(skywoo@igd.or.kr) 또는 방문, 우편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이계중 이사장은 주민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가 공단 발전에 있어 중요한 밑거름이 될 것이라며, “이번 공모에 주민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공모사업과 관련한 궁금한 사항은 강동구도시관리공단(02-2045-7722)로 하면 된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