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화 의장, ‘양성평등 여성과 가족이 행복한 송파’ 참석

작성일 : 2017-07-09 17:13 작성자 : 동부신문 (dongbunews@naver.com)


 

송파구의회 안성화 의장은 지난 6일 송파여성문화회관에서 열린 하나되는 양성평등 여성과 가족이 행복한 송파행사에 참석하였다.

 

이번 행사는 매년 71일부터 7일까지 양성평등 주간으로, 여성과 남성이 동등한 참여와 대우를 받고 조화로운 발전을 통해 정치·경제·사회·문화 모든 영역에서 일·가정 양립 실천을 통한 실질적인 남녀평등의 이념을 구현하기 위해 제정된 양성평등기본법 시행을 기념하고 마련되었다.

 

안 의장은 기념식에서 양성평등주간을 맞이하여 하나되는 양성평등, 여성과 가족이 행복한 송파란 주제로 기념식이 개최되어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송파구의회는 여성이 행복한 송파구가 되도록 실질적인 양성평등을 실현할 수 있는 정책마련에 항상 고민하고 노력해 나가겠다고 인사말과 함께 양성평등 다짐 퍼포먼스에서 소통과 화합을 지키겠다며 구민에게 큰 소리로 다짐하였다.

 

한편, 이번 행사에는 송파구의회 박인섭, 김상채, 임춘대, 이명재, 최은영, 김순애, 김대규, 이혜숙, 김중광 의원이 참석하여 기념식을 축하하고 참여한 주민들과 함께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

송파구의회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