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현실 속 영어 체험형 동화구연 강사 모집

11일부터 다문화 이주여성 대상 영어 체험형 동화구연강사 양성교실 수강생 모집

작성일 : 2017-07-09 17:18 작성자 : 동부신문 (dongbunews@naver.com)

 

송파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태두) 소속 송파글마루도서관은 11() 부터 다문화 이주여성을 대상으로영어 체험형 동화구연강사 양성교실수강생 10명을 모집한다.

 

체험형 동화구연은 대형 스크린을 통해 3차원의 가상공간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동화 속 배경에 아이들이 주인공으로 참여하는 새로운 형태의 체험 프로그램이다. 송파글마루도서관은 2014년 서울특별시 구립도서관 중 처음으로 체험형 동화구연관을 조성했다. 지난해 영어 콘텐츠를 도입하였다.

 

82() 개강하는 이번 수업은 영어 콘텐츠를 수업하기 위해 동화구연에 필요한 교수법 및 기본기(호흡, 발음, 발성) 및 가상현실(VR) 체험동화구연 작동법 등 총 12주에 걸쳐 교육한다. 또한 교육 후 테스트, 강의실습 등을 거쳐 강사로 활동할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양성 교육은 다문화 이주여성의 한국 적응을 돕고 학습형 일자리 연계를 위해 기획되었다. 특히 사회활동 참여를 통해 이주여성들의 권익 신장과 지역 내 소속감 증대에 목적이 있다.

 

접수 방법은 전화 또는 방문 접수. 확인 서류는 가족관계증명서 또는 외국인증이다. 이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송파글마루도서관(02-449-8855)으로 하면 된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