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여성문화회관, 2017년 ‘수강생 발표회’ 성료

수강생 작품 발표회로 갈고 닦은 실력 마음껏 뽐내

작성일 : 2017-07-10 19:22 작성자 : 동부신문 (dongbunews@naver.com)

 

송파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태두) 송파여성문화회관은 지난 76() 2017 양성평등 주간을 맞이하여 송파여성문화회관 수강생 발표회를 성황리에 개최하였다.

 

이번 행사는 박춘희 송파구청장 등 내빈과 400여명의 관객이 모인 가운데 11100여명의 수강생들이 그간 갈고 닦은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해 관객들로부터 큰 박수를 받았다.

 

수강생 발표회 식전행사 축하공연으로 신명나는 난타팀의 공연은 발표회장의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키며 무더위에 지친 관객들에게 힘을 북돋아 주었다.

 

이후 오카리나, 밸리댄스, 동화구연, 남도민요 판소리, 우쿨렐레, 경기민요, 한국 무용, 현악4중주, 우리 춤, 경기민요 등 다채롭고 화려한 공연으로 마음의 여유와 감성을 풍성하게 만드는 계기가 되었다.

 

또한 수강생의 작품 발표회가 끝난 후 피날레로 발표자 및 관객 모두가 하나 되어 송파의 찬가를 합창하는 것으로 행사는 마무리됐다.

 

이번 수강생 발표회는 객석과 통로를 가득 메운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과 발표자들의 수준 높은 공연, 행운권 추첨의 시간을 통하여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가졌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