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무연 행정복지위원장, 사랑의 삼계탕 나눔 행사 참여

작성일 : 2017-07-13 14:56 작성자 : 동부신문 (dongbunews@naver.com)


 

신무연 강동구의회 행정복지위원장(비례대표)이 지난 11일 구민회관 다목적실에서 강동구여성단체협의회와 함께하는 사랑의 삼계탕 나눔 행사에 참석해 독거어르신들에게 삼계탕을 대접했다.

 

초복을 맞아 진행된 이번 행사는 여성단체협의회가 주관하여 개최했으며, 관내 독거어르신과 거동이 불편하신 어르신을 모시고 진행됐다. 신무연 위원장은 이날 행사에 참여해 삼계탕을 나르고, 치아가 불편한 분들을 위해 직접 닭의 뼈를 제거해 드리는 등 어르신들께 즐겁고 행복한 식사시간을 제공하기 위한 세심한 배려를 아끼지 않았다.

 

신 위원장은 젊은 사람들도 힘들어하는 무더위에 혼자 사는 어르신들이 건강을 잘 챙기실 수 있을지 걱정이 되어 이렇게 삼계탕 나눔 행사에 참여했다고 말했다.

 

또한 오늘 저는 이웃의 작은 정성과 배려가 어르신들께는 큰 힘이 된다는 것을 다시 한 번 깨달았다. 어르신들께서 무더운 여름을 건강하고 즐겁게 보낼 수 있도록 구민 여러분의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