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주영 강동구의회 의장, 북카페도서관 ‘다독다독’ 1호점 개관식 참석

구민들의 마음도 다독이는 쉼과 치유의 공간되길

작성일 : 2020-10-02 10:24

강동구의회 황주영 의장이 북카페도서관 ‘다독다독’ 1호점 개관식에서 축사를 전하고 있다.

 

황주영 강동구의회 의장(암사1·2·3)이 지난 928, 북카페도서관 다독다독’ 1호점의 개관식에 참석했다.

 

다독다독 1호점은 기존의 도서관에서 벗어나 카페와 같은 여유로운 분위기에서 책과 차를 즐기도록 조성된 강동형 복합문화공간으로 성내동에 위치하고 있다. 도서 2,500여 권이 비치돼 있으며 카페테리아와 소규모 모임을 위한 세미나실 등 주민들이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다양한 공간도 마련돼 있다.

 

이날 개관식은 내·외빈의 축사와 함께 도서전달식, 테이프 커팅식의 순서로 진행됐으며 시설을 둘러보는 것으로 행사는 마무리됐다.

 

황 의장은 올해 초부터 시작된 코로나19 사태로 그 동안 많은 축제, 공연들이 취소되고 도서관 등의 시설들이 운영을 중단하면서 구민들이 문화를 향유할 기회가 많지 않았는데, ‘다독다독을 통해 편안한 분위기에서 책을 읽으며 많은 구민들이 쉼과 치유의 시간을 마음껏 가지시길 바란다. 강동구의회도 구민들이 집 가까이에서 문화를 향유하실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

강동구의회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