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에이티버, 나도 될 수 있다!

송파구, 2017 송파구 UCC 공모전 개최

작성일 : 2017-07-21 09:52 작성자 : 동부신문 (dongbunews@naver.com)

 

송파구(구청장 박춘희)는 송파구를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시민들의 참신하고 독창적인 아이디어가 담긴 동영상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송파를 담아라!2017 송파구 UCC 공모전1인 미디어 시대에 발맞추어 송파구와 시민들이 소통할 수 있는 기회이다. 나아가 시민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통해 송파구에 대한 관심과 이해를 확산시킬 것으로 본다.

 

공모 주제는 송파에 대한 관광, 역사, 안전, 추억 등 송파구를 알리고 소통할 수 있는 내용으로 자유로이 선정하면 된다. 형식 또한 애니메이션, 드라마, CF 1분이내의 창작 동영상물로 제한이 없다.

 

송파구 거주 여부와 상관없이 개인 또는 4인 이내의 팀으로 응모할 수 있다. 접수기간은 71일부터 814일까지로, 송파구N방송국 홈페이지(http://songpatv.songpa.go.kr)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공모한 영상물은 내부 위원 및 전문가 심사를 통해 총 10편이 선정된다. 최우수 당선자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시상금과 함께 상장을 수여할 예정이다.

 

결과는 822() 송파구 N방송국 홈페이지와 개별연락을 통해 공지되며, 시상식은 825() 실시된다. 당선작은 송파N방송, 송파SNS, 유튜브에 게시되고, 송파구를 효과적으로 홍보할 수 있는 영상물로 활용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송파N방송국 홈페이지 및 구청 홍보담당관 방송미디어팀에 문의(02-2147-2279)하면 된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