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구도시관리공단, 주거지주차 시설물 일제도색 실시

깔끔한 도시 미관 유지하여 주민들에게 보다 나은 주차여건 제공

작성일 : 2017-07-21 14:21 작성자 : 동부신문 (dongbunews@naver.com)


 

강동구도시관리공단 이사장(이계중)713() 암사 1동 주거지주차구획 도색작업현장에 찾아가 직접 도색작업에 참여하는 등 현장경영을 실시하였다.

 

강동구도시관리공단은 약 8,700개의 주거지주차 구획이용자들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현재 각 동별로 주거지주차구획을 선명하게 도색하고 있다.

 

강동구도시관리공단 관계자는 “2017년부터 동별 식별이 가능하도록 각동 식별번호를 추가하여 도색하고 있고, 주차선도 더욱 선명하게 보이도록 재정비 하고 있다고 전하며, “현재 상일동, 명일동, 고덕동은 도색작업이 완료되었고, 7월부터는 암사동 전역에 도색을 실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강동구도시관리공단 이사장은 갈수록 심각해지는 주택가 주차난을 해소하기 위한 방안으로 마련된 주거지주차 구획을 지속적으로 정비 하여, 깔끔하고 쾌적한 도시미관 조성은 물론 주민들에게 보다 나은 주차 편의를 제공하는 등 끊임없는 노력을 할 것이라며, 도색작업 현장에서 근무하는 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하며, “앞으로도 쾌적한 주거환경 마련에 힘써달라고 당부했다.

 

주거지주차구획과 관련된 문의는 주거지주차사업부(02-428-1717)로 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