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조체육관 어린이 꿈나무반 오산시 수영대회 종합 4위

작성일 : 2017-07-21 14:22 작성자 : 동부신문 (dongbunews@naver.com)


 

강동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이계중) 온조대왕문화체육관(이하 온조체육관) 꿈나무반(돌고래반, 물개반)회원들은 지난 8, 7회 오산시 독산성배 전국 마스터즈 수영대회에 참여하였다.

 

올해로 7회째를 맞는 독산성배 전국 마스터즈 수영대회는 오산시에서 주 최하고 오산시 수영연맹과 체육회에서 주관하는 전국대회이며 참가인원이 초등부, ·고등부, 성인부 합쳐서 1,000여명에 달할 만큼 큰 대회이다.

 

현재 온조체육관 꿈나무반은 돌고래, 물개 2개 반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온조체육관 어린이수영을 대표할 만큼 오랜 기간 전문적인 선생님에게 수영에 대한 영법, 기술 등을 배우고 많은 대회에 참여함으로써 그 기량을 충분히 인정받고 있다.

 

이번 대회에 온조체육관 꿈나무반은 총35(돌고래 19, 물개 16)이 참가하였고 금메달 3, 은메달 5, 동메달 4개로 초등부 전체 종합 4위를 차지하였다.

 

이에 이계중 이사장은 결과에 상관없이 이번 대회에 참가한 꿈나무반 전체 회원들의 자신감을 북돋아 주고 담당 지도 선생님들의 노고를 치하하는 한편, 향후에도 이렇게 자신의 기량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는 기회를 자주 가질 수 있도록 최대한 지원 해 줄 것을 약속하였다.

 

온조체육관 꿈나무반 등록은 담당 선생님들의 수영테스트를 거쳐서 선발되어 지며 자세한 문의사항은 안내데스크(02-2045-7810)로 문의하면 상담 받을 수 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