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림조합 ‘SJ스마트뱅킹’, ‘SJ힐링스마트적금’ 출시

출시기념 2,700여 명 대상 고객 이벤트 실시

작성일 : 2017-07-26 12:47 작성자 : 동부신문 (dongbunews@naver.com)


 

산림조합은 7. 26()부터 ‘SJ스마트뱅킹모바일 서비스와‘SJ힐링스마트적금신상품을 출시하며 스마트폰 기반 모바일 금융 서비스를 확대 실시한다.

 

‘SJ스마트뱅킹서비스는 모바일 기기를 이용한 산림조합 금융 서비스로 직관적인 화면 구성과 자주 사용하는 기능 위주의 간편한 화면 구성으로 이용고객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구축되었으며 1150만원까지는 공인인증서가 없어도 간편 송금이 가능하다.

 

‘SJ힐링스마트적금‘SJ스마트뱅킹에서 가입이 가능한 서비스로 신규 스마트뱅킹 고객뿐 아니라 기존 금융거래 고객, 조합원 또는 준조합원, 제휴카드 실적 및 자동이체 등록 등 일정 조건을 갖춘 고객이면 누구나 가입이 가능하며 기본금리 외 최대 0.6%의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다.

 

또한, 만기시 고객이 지정한 계좌로 만기금이 이체되는 만기자동해지 서비스를 제공하며, 만기자금 재 예치 고객을 대상으로 추가적인 우대 서비스도 제공된다.

 

산림조합은 ‘SJ스마트뱅킹‘SJ힐링스마트적금출시를 기념하여 총 2,700명을 대상으로 다양한 사은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최초 이체 고객, SNS 퀴즈, 더위 이벤트 등 ‘SJ스마트뱅킹서비스 시작 이벤트와 적금 신규가입, 적금 자동이체 등록 등 ‘SJ힐링스마트적금 신상품 출시기념 이벤트로 726일 부터 831일까지 진행된다.

 

‘SJ스마트뱅킹은 가까운 산림조합 금융창구에서 전자금융서비스 이용신청 후 이용이 가능하며 신상품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산림조합 영업점이나 모바일 ‘SJ산림조합 스마트뱅킹’, 산림조합 인터넷뱅킹(banking.nfcf.or.kr)에서 확인하면 된다.

산림조합은 스마트뱅킹 서비스를 시작으로 모바일 금융플랫폼을 더욱 확대, 금융창구를 방문하지 않아도 고객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금융환경을 구축 할 예정이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