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원국 건설재정부위원장, 소외된 이웃에게 희망과 용기 전달되길

작성일 : 2020-10-29 10:28

이원국 강동구의회 부위원장이 지난 19일,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지사로부터 ‘희망풍차 나눔명패’를 전달받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이원국 강동구의회 건설재정부위원장(·1)이 지난 19, 강동구의회 의원실에서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지사로부터 대한적십자사 희망풍차 나눔명패를 전달받았다.

 

희망풍차 나눔명패는 매월 3만 원 이상 희망과 나눔을 실천하는 곳에 대한적십자사에서 전달하는 명패로 나눔을 통해 지역사회에 이바지하고 나눔 실천 문화를 선도해 나가기 위한 대한적십자사의 후원 프로그램이다.

 

이 의원은 강동구 적십자 봉사회 사무차장을 맡아오면서 지금까지 관내 취약계층 및 소외계층 등 어려운 이웃을 위한 봉상활동을 이어 왔으며, 지난 9월에는 조례제정을 통해 대한적십자사봉사회의 활동 지원 근거를 마련하는 등 대한 적십자사봉사회의 더욱 적극적이고 활발한 봉사활동을 위한 든든한 조력자 역할을 해왔다.

 

이 의원은 늘 소외된 이웃을 위해 노력하시는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 여러분들께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하며, 앞으로 자발적 기부가 더욱 확산되어 이웃의 어렵고 소외된 이웃에게 희망과 용기가 전달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

강동구의회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