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여성경력이음센터, 온라인 창업아카데미 성료

초기 온라인 창업과 인스타그램 홍보전략 교육 구성

작성일 : 2020-10-29 10:40

 

 

송파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박용모) 송파여성경력이음센터(이하센터’)1028일 오전 930분부터 12시까지 온라인 화상회의플랫폼 (Zoom)’을 통해 비대면 온라인 창업아카데미를 실시했다.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창업지원 및 실무교육 등을 진행하는 데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음에 따른 조치다.

 

이번 온라인 창업아카데미는 SNS와 트렌드 인스타그램 플랫폼의 이해 인스타그램 비즈니스 인스타그램 마케팅 인스타그램 팁과 앱 등 온라인 초기창업과 인스타그램(SNS) 마케팅 전략 교육으로 구성됐다.

 

특히,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라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과 업종전환 희망자, 온라인 창업에 관심이 있는 예비창업인에게 새로운 트렌드와 판로개척, 온라인 마케팅 전문가의 실전 정보 등이 제공됐다.

 

온라인 창업아카데미가 진행된 송파여성경력이음센터는 이외에도 여성의 사회 재진입을 지원하기 위한 취·창업 역량 강화 정규 교육프로그램, 구인·구직상담, 창업지원실을 운영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songpacareer.or.kr)를 참고하거나 전화(02-2203-2525)로 문의하면 된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