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주영 강동구의회 의장, ‘2020년 강동구민 독서경진대회’ 시상식 참석

작성일 : 2020-10-29 17:09

황주영 강동구의회 의장이 ‘2020년 강동구민 독서경진대회’에 참석해 시상 후 수상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황주영 강동구의회 의장(암사1·2·3)은 지난 28, 강동구청 5층 대강당에서 열린 ‘2020년 강동구민 독서경진대회시상식에 참석해 수상자를 축하했다.

 

새마을문고강동구지부가 주관한 이번 대회는 독후감과 편지글 부문으로 나눠 독후감 부문은생명살림, 평화나눔, 공경문화’, 편지글 부문은 자유라는 주제로 경진대회가 치러졌다. 엄정한 심사를 통해 총 96명의 참가자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으며, 시상식은 강동구청 유튜브로도 생중계되어 자리에 직접 참석하지 못한 수상자와 가족들도 수상의 기쁨을 함께 할 수 있었다. 이날 참석한 황 의장은 구의회 의장상수상대상자 25명에게 시상하고 축하를 전했다.

 

황 의장은 축사를 통해 오늘 입상하신 모든 분들에게 축하를 드리며, 이번 대회를 통해 좀 더 많은 분들이 독서에서 즐거움을 찾고 우리의 일상에서 독서 습관이 정착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

강동구의회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