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해식 강동구청장, 학부모 돌보미단과 진심토크!

작성일 : 2017-07-27 14:49 작성자 : 동부신문 (dongbunews@naver.com)

 

이해식 강동구청장은 지난 26일 오전 구청 대강당에서 강동 학부모 돌보미단 총회를 개최하고 진심토크자리를 가졌다. 이날 진심토크는 강동 혁신교육 김자영 학부모분과위원의 진행으로, 이해식 구청장을 포함해 송형호 천호중교사, 정수연 서울시교육청장학사 등 100여 명이 참석했다. ‘진심토크SNS 오픈채팅방을 통해 실시간으로 학부모의 질문을 받고 구청장, 교육전문가가 함께 교육현실과 앞으로의 교육방향에 대해 이야기하는 식으로 진행됐다. ‘강동 학부모 돌보미단은 초중교생 학부모 62명으로 구성됐으며 교육현장을 모니터링하고 구의 교육정책을 함께 만들어가는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이 구청장은 오늘 이 자리는 학교현장에 계신 교육전문가, 학부모님들과 함께 우리나라의 교육 현실에 대해 허심탄회하게 이야기하고 공감할 수 있는 귀중한 시간이었던 것 같다. 앞으로도 강동구는 우리 아이들, 학부모, 학교현장에서 체감할 수 있는 보다 나은 교육환경을 조성하고자 애쓰겠다고 말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