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명화 시의원, TV서울 ‘의정대상’ 수상

작성일 : 2020-11-02 10:10

 

송명화 서울시의원(더불어민주당·강동3)은 지난 1029() 영등포구 소재 코레일유통 사옥 대강당에서 열린 ‘TV서울 개국 7주년 기념식에서 광역의원 부문 의정대상을 수상했다.

 

TV서울(대표이사 회장 김용숙)은 매년 개최하는 개국 기념식에서 공약사항 이행과 의정활동 등이 우수한 광역·기초의원에게는 의정대상을, 단체장 및 행정기관장에게는 행정대상 등을 시상해오고 있다.

 

송 의원은 현재 제10대 서울시의회 환경수자원위원회 부위원장과 그린뉴딜소위원회 위원장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기후변화 대응, 공원 및 녹지관리, 상수도 사업, 에너지와 자원순환 사업, 한강에 관련된 정책과 현안들을 꼼꼼히 살펴왔다. ‘서울특별시 기후변화 대응에 관한 조례개정, ‘서울특별시 도시공원의 어린이 놀이환경 조성에 관한 조례안대표발의 등 입법활동도 성실히 노력해 왔다.

 

TV서울은 송 의원이 평소 투철한 사명감과 탁월하고 활발한 의정활동을 통해 지방자치와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를 높이 평가했다.

 

송 의원은 의정대상을 주신 TV서울에 깊이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시민들의 고충을 귀담아 듣고, 이를 해결하기 위해 성실히 노력해 서울시민이 보다 편안하고 쾌적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

서울시의회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