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글마루도서관, 책날개 하반기 참여자 모집

다문화 사업과 연계해 상호존중 의미 전달하는 시간 마련

작성일 : 2017-08-03 10:40 작성자 : 동부신문 (dongbunews@naver.com)


 

송파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태두) 글마루도서관은 송파구에 거주하는 초등 1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책날개 운동을 진행한다.

 

책과 함께 인생을 시작하자하는 취지로 시행되는 책날개 운동은 초등학생들에게 책 꾸러미를 선물하고 다양한 독서 프로그램을 통해 어린이들이 책과 가까워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나 2017년도 책날개 운동은 다문화 서비스 공모사업과 연계해 책날개 사업의 공공성 기능을 강화해 함께 같이, 행복 가치라는 주제로 글로벌 시대의 다원적 가치를 깊이 있게 전달할 예정이다.

 

하반기 모집인원은 총 60명이며, 대상은 송파구에 거주하는 초등학교 1학년생으로 신청은 810()부터 글마루도서관 홈페이지(https://www.splib.or.kr ‘프로그램신청’/신청자 본인 아이디로 로그인 후 접수)에서 가능하다. , 다문화 가정 자녀의 경우 전화접수가 가능하며 우선선발 대상이다.

 

책날개 발대식은 830() 오후 3시에 개최할 예정이며, 신청자는 거주지 확인을 위한 절차(주민등록 등본 확인)를 거친 뒤, 책날개 꾸러미(선정도서 2, 책날개 가방, 학부모를 위한 가이드북 등)를 배포할 예정이다.

 

이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송파글마루도서관(449-8855(내선219))으로 문의하면 된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