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구 시니어복합문화센터, 갤러리 공감 초대展

작성일 : 2017-08-16 13:06 작성자 : 동부신문 (dongbunews@naver.com)

 

송파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태두)에서 운영하고 있는 시니어복합문화센터에서는 지역 내 예술과 휴식의 통합공간으로 친구와 캠퍼스, 볼거리, 즐길거리를 두루 갖춘 제 3의 아지트로 시니어의 다양한 욕구를 반영한 세대통합형 여가 문화 공간인 공감 갤러리를 운영하고 있다.

 

공감갤러리에서는 8월말까지 전국 순회 그림전을 하고 있는 화가 이청초의 홍도야우지마라 이 열리는데, 작가가 일상에서 얻은 영감을 짧은 글과 간결한 그림으로 담백하게 표현한 작품 30여 점이 선보이고 있다.

 

특히 816() 오후 430분 갤러리에서 열리는 제4회 송파음악회 포퍼먼스 콜라보에 작가가 직접 출연해 한국 최고의 기타리스트 송형익 교수 기타 선율이 흐르는 가운데 한국무용가 손만희 단장(손만희춤연구원장)의 치마에 문인화를 그리고, 손 단장은 그 한복을 입고 춤을 춘다.

 

또한 갤러리 옆에서는 작품 감상과 함께 차 한잔의 여유를 즐길 수 있는 뜨락까페 도 운영 중에 있다.

 

송파구시니어복합문화센터는 석촌역 옆에 있는 송파여성문화회관 4, 5, 6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기타 자세한 문의는 02-413-9999 혹은, 홈페이지 http://송파실벗뜨락.kr를 참고하면 된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