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갑섭 강동구의회 부의장, 다문화 가정 봉사자들에 감사장 전달

모두가 행복한 강동 만들기 동참에 감사의 뜻 표시

작성일 : 2020-12-08 18:02

봉사자에게 감사장을 전달하는 제갑섭 부의장(사진 오른쪽).

 

제갑섭 강동구의회 부의장(천호1·3)이 지난 4일 다문화 가정을 비롯해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스한 기부문화를 실천하고 있는 봉사자들을 만나 감사의 뜻을 전달하며 감사장을 수여했다.

 

이날 강동구의회로부터 감사장을 전달받은 이는 총 두 명이다. 먼저 조범석 ‘()해피기버대표는, 글로벌 한문화 희망봉사회(회장 이금희)를 통해 강동구 관내 다문화 가정에 매달 쌀과 반찬 나눔 봉사를 실천하고 있다. 김광일 ‘()따뜻한 하루대표 또한 다문화 가정 및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매달 생리대를 기부하며 따뜻한 이웃사랑의 정을 실천하고 있다.

 

감사장 수여식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소독실시 등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한 상태에서 이뤄졌으며, 제갑섭 부의장을 비롯해 최소한 봉사 관계자만을 모시고 진행됐다.

 

제 부의장은 수여식을 모두 마치며 어려운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우리 지역의 힘든 이웃들을 도와주는 주민들의 고마운 마음을 대신하여 이번 감사장을 전달하게 됐다, “찬바람이 부는 제법 쌀쌀한 날씨였음에도 불구하고, 봉사자들과 함께하니 마음만은 참으로 따뜻한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

강동구의회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