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웅 국회의원·당원, ‘굿윌스토어 나눔챌린지’ 참여 후원 물품 전달

작성일 : 2020-12-09 10:11

지난 127일 김웅 국회의원과 당원들이 장애인 일자리 창출, 자원 절약, 환경보호를 위해 추진하는 굿윌스토어 나눔챌린지에 참여해 의류, 전자제품, 생활용품 등 후원 물품을 전달했다.

 

송파갑 김웅 국회의원 사무실(송파구 오금로 168)에서 실시한 이 날 굿윌스토어 나눔챌린지에는 김 의원을 비롯해 남창진 수석부위원장 등 당원들과 함께 각 가정에서 구매해 미처 사용하지 않은 물품과 재활용품을 기증해 주었다.

 

김 의원은 인사말에서 겨울철을 맞아 날씨가 추워지면 소외되고 어려운 장애인들의 일자리 창출이 더욱더 어렵고 혹독한 겨울나기가 힘들어 저를 비롯한 당원들과 함께 십시일반 후원을 해 이웃과 함께 살아가는 따뜻한 정을 나누고 싶었다고 말하며 앞으로 분기별로 기증 챌린지에 참여토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기증된 물품은 굿윌스토어 송파점(송파구 송파대로 412 승광빌딩 1, 석촌역 4번 출구 80) 및 본점(송파구 새말로1019, 8호선 장지역 1번 출구 도보 5, 문현중·고등학교 후문 앞) 등 각 매장에서 판매해 소속 장애인들의 급여로 지급될 예정이다.

 

함께하는 재단 굿윌스토어 장형옥 이사장은 요즘 코로나 펜데믹으로 인한 사회적 거리 두기로 기증과 매출이 현저히 줄어들어 장애인 일자리 창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인데 김웅 국회의원을 비롯한 당원들이 많은 물품을 후원해 주어서 감사하다고 말하며, “아울러 연말을 맞아 각 가정에서 사용하지 않는 의류, 생활용품 등을 기증하고, 기업에서도 기증 챌린지에 참여해 주시길 당부드린다고 밝혔다.

 

기증된 물품은 본인이 희망하면 기부금 영수증을 발급한 후 국세청에 통보해 종합소득세 신고 시 또는 연말정산 시 세액공제를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기타 궁금한 사항이나 기증 및 후원 문의는 1644-9191로 전화를 하거나 홈페이지 (http://16449191.com)를 참고하면 된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

국회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