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J산림조합, 나라꽃 무궁화 전시회 개최

시민과 함께하는 체험형 무궁화 전시회 열어

작성일 : 2017-08-16 16:30 작성자 : 동부신문 (dongbunews@naver.com)

 

산림조합중앙회(회장 이석형)814()부터 18()까지 서울 송파구 삼전동 산림조합중앙회 건물 1층에서 시민과 함께하는 나라꽃 무궁화 전시회를 개최한다.

 

이번 시민과 함께하는 나라꽃 무궁화 전시회에는 무궁화 박사, 무궁화 전도사로 알려진 충북 음성의 송석응 선생의 수종별 무궁화 분화작품 50여점이 전시되어 오가는 시민들의 발걸음을 붙잡았으며, 충남 천안에 위치한 무궁화 박물관의 전통한지로 만드는 무궁화 만들기 체험과 무궁화 소원 메모지 걸기, 무궁화 역사 자료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학습 프로그램으로 무궁화에 대한 친근감을 높이고 나라사랑 정신을 함양하도록 했다.

 

이석형 산림조합중앙회장은 시민과 함께하는 나라꽃 무궁화 전시회를 통해 무궁화의 아름다움을 느끼고 무궁화의 의미를 다시 한 번 되새길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나라꽃 무궁화 전시회를 기념해 산림조합중앙회는 816() 전시장이 마련된 산림조합중앙회 1층에서 송파구청 관계자와 인근 아파트 협의회 대표, 인근 유치원 어린이 등이 참석한 가운데 나라꽃 무궁화 전시회를 축하하는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