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무연 강동구의회 의원, 한영고등학교 재단 이사장 감사패 받아

안전한 통학로와 쾌적한 가로환경 조성에 기여

작성일 : 2020-12-09 16:51

 

강동구의회 신무연 의원(명일2·상일동)이 한영고등학교로부터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공로를 인정받아 감사패를 수여받았다.

 

강동구의회 신무연 의원(명일상일동)이 지난 8일 한영고등학교 재단 이사장으로부터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혁혁한 공로를 인정받아 감사패를 받았다.

 

평소에도 신 의원은 상일동 시설녹지 내 보행연결로 조성사업에 관심과 애정을 갖고 푸른도시과와 논의를 거듭하며 사업의 추진부터 완료까지 세심하게 노력해왔다.

 

이에 한영고등학교는 늘 지역 사회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시는 신무연 의원께 주민들의 고마운 마음을 담아 이번 감사패를 수여하게 됐다고 전하며 보행연결로 완료로 학생들의 안전한 등·하교길 및 주민을 위한 쾌적한 가로환경이 조성되어 주민들의 삶의 질이 크게 향상 됐다고 밝혔다.

 

수상 후 신 의원은 무엇보다 지역 주민들이 주신 감사패라 더욱 소중하고 기쁘다. ‘더 열심히 일 해달라!’라는 응원의 메시지로 생각하고 앞으로도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더 다양한 주민들의 의견을 듣기 위해 현장 중심의 의정활동을 계속 펼쳐 나가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

강동구의회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