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공도서관으로 떠나는 가족여행 “문화愛 도서관愛”

글마루도서관, 18일(금)부터 8월 문화가 있는 날 프로그램 모집

작성일 : 2017-08-17 10:24 작성자 : 동부신문 (dongbunews@naver.com)

 

송파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태두) 글마루도서관에서는 송파구에 거주하는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문화가 있는 날을 운영한다.

 

공공도서관으로 떠나는 가족여행이라는 취지로 시행되는 문화가 있는 날 사업은 공공도서관에서 가족단위의 다양한 독서문화프로그램을 통해 지역주민들이 도서관과 가까워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30() 진행될 8월 문화가 있는 날은 오후2시부터 소나무배움터에서는 유아 및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약 25종의 동물들을 강사와 함께 만져보고 사진을 찍어보는 글마루에 찾아온 동물원’, 오후7시부터 송파동화체험마을에서는 부모님과 자녀가 함께 별/별자리 관련 강의를 듣고 천체 망원경을 이용해 밤 하늘을 관측하는 찾아가는 천문대’, 오후530분부터 지하1층 숲속극장에서는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앤서니 브라운의 원작 돼지책뮤지컬 등 총 3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프로그램 접수는 818()부터 글마루도서관 홈페이지(http://www.splib.or.kr/spjib/‘프로그램 신청’)에서 신청자 본인 아이디로 로그인 후 접수 가능하다.

 

조수연 송파글마루도서관 관장은 송파구 지역주민들의 무더운 여름 휴가철을 마무리하는 도서관 프로그램을 통해 가족이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글마루도서관 홈페이지(http://www.splib.or.kr/spjlib) 공지사항 및 전화(02-449-8855, 내선214)로 문의하면 된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