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화 의장, ‘문화가 흐르는 한여름밤의 피서콘서트’ 참석

작성일 : 2017-08-24 14:15 작성자 : 동부신문 (dongbunews@naver.com)


 

안성화 송파구의회 의장은 지난 819일 석촌호수 서호 수변무대에서 열린 문화가 흐르는 석촌호수 한여름밤의 피서콘서트에 참석했다.

 

송파구 주최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긴 장마와 무더위로 지친 지역주민과 송파를 방문한 외국인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성악, K-POP, 반도네온 연주 및 퍼포먼스 등 다양한 장르의 뮤지션들이 참여해 더위를 잊고 늦여름의 운치를 만끽할 수 있는 무대공연을 선보였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안 의장은 공연을 마친 후 행사를 준비한 관계자들을 격려하는 자리에서 이번 한여름밤의 피서콘서트를 통해 지역주민들에게 하모니카와 반도네온 연주 등 아름다운 선율이 어우러져 석촌호수 공연장을 찾은 지역주민에게 무더위를 식히고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여 즐거운 여름밤의 추억을 선사한 관계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격려와 함께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송파구의회 김상채·임춘대·김정자·최은영·김순애·이성자·김대규·김중광·김정열 의원도 함께 참석해 주민들과 함께 한여름밤의 음악회를 만끽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

송파구의회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