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구의회 박희자 행정복지위원장·한경혜 부위원장, 선별진료소 운영 간담회 가져

작성일 : 2020-12-28 15:59 수정일 : 2020-12-28 16:07

박희자 위원장(왼쪽)과 한경혜 부위원장(오른쪽)이 선별진료소 운영 관련 간담회를 갖고 있다.

 

강동구의회 박희자 행정복지위원장(성내1·2·3)과 한경혜 부위원장(비례대표)이 지난 21일 강동구 보건소장 등 보건소 관계자와 만남을 갖고 강동구 선별진료소 운영과 관련된 간담회를 실시했다.

 

간담회에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대응하느라 연일 고생하는 선별진료소 의료진과 간호사 등 현장근로자들의 근무 여건과 진료소 방문자 상황 등에 대해 전반적으로 얘기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의원들은 코로나19 사태 발생 이후 강동구는 현장 선별진료소 운영과 민원대 안전가림막 설치 및 꼼꼼한 방역활동 실시 등 보건소 직원을 위시해 전 직원이 하나 돼 노력하며 선제적으로 잘 대응하고 있다며 칭찬과 격려를 아끼지 않았다.

 

이어 많이 힘들겠지만 지금처럼 마음을 모아 조금만 더 힘을 내 주시기를 부탁드린다, “직원들이 흘리는 땀방울이 결코 헛되지 않고, 반드시 코로나19 극복이라는 결실을 맺을 수 있을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

강동구의회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