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마 도서관학교 하반기 글쓰기지도자 과정반 모집

작성일 : 2017-08-24 15:07 작성자 : 동부신문 (dongbunews@naver.com)

 

송파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태두) 거마도서관에서는 하반기 도서관 학교 프로그램으로 글쓰기지도자 과정반을 모집한다.

 

914일 목요일 오전 10시부터 5회차로 진행되는 글쓰기 지도자 과정 (FUN)하고 쉬운 글쓰기 지도법은 자녀 독서교육에 관심이 높은 학부모와 성인들이 대상이다. 자기 표현 능력이 중시되고 서술형 평가가 강화되는 이 시기에 사교육비를 절감하며 창의적 글쓰기 지도의 노하우를 배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상반기 거마 도서관 학교는 수료자 중 총 8명이 어린이책 스토리텔러 2급 자격을 획득하는 성과를 거두었다. 이들은 자격증을 발판 삼아 엄마표 독서교육이나 재취업 및 지역주민을 위한 재능 나눔 봉사를 벌일 예정이라고 한다. 특히 ()한국동화구연지도사협회 송파 분회가 만들어지면 더욱 활발한 활동을 펼칠 수 있어 회원들의 앞으로가 기대된다.

 

도서관을 통해 잊고 지내던 내 이름을 찾을 수 있고, 인생의 전환점은 물론 새로운 배움에 대한 열정과 성취감을 느낄 수 있는 거마 하반기 도서관 학교에 당당한 로의 변신을 꿈꾸는 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

 

참여를 원하는 분들은 828일 월요일 오전 9시부터 거마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되며 더 자세한 사항은 거마도서관(02-449-2332)으로 문의하면 된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