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회 서울시 자치구 공단 이사장연합회 개최

강동구도시관리공단 주관, 공단 간 협력체계 공고히 다져

작성일 : 2017-09-01 10:48 작성자 : 동부신문 (dongbunews@naver.com)

 

강동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이계중)이 주관한 ‘2017년 제7회 서울시 자치구 공단 이사장 연합회월례회의가 지난 23일 강동구민회관에서 열렸다.

 

이날 회의 시작에 앞서 특별히 참석한 이해식 강동구청장은 강동구를 방문해 주신 각 공단의 이사장님들을 진심으로 환영한다는 인사와 함께 공단 간 상호 협력의 밑바탕이 되는 서울시 자치구 공단 이사장 연합회의 발전을 기원한다고 전했다.

 

이번 월례회의에는 연합회 회장인 노원구서비스공단 김종만 이사장을 비롯 20명의 자치구 공단 이사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각 공단에서 진행 중인 주요 사항을 논의하는 한편, 변화하는 고용정책에 관한 특강을 듣는 시간도 가졌다.

 

회의를 주관한 이계중 이사장은 이사장 연합회 월례회의는 서울시 자치구 공단의 협력체계를 구축하는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앞으로도 지역 간 상호발전을 이끌어 가는 자리가 되길 바라며, 특별히 참석해 주신 이해식 강동구청장님을 비롯해 강동을 방문해 주신 각 공단 이사장님께 감사 인사를 드린다고 밝혔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