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인섭 송파구의회 부의장 ‘문정1동 안전교육’ 참여

작성일 : 2017-09-01 10:51 작성자 : 동부신문 (dongbunews@naver.com)

 

박인섭 송파구의회 부의장(가락2·문정1)은 지난 825일 문정1동 주민센터에서 실시한 생활 속 안전교육장을 찾아 주민들과 함께 교육을 받았다.

 

이날 교육현장은 이미경 문정1동장, 방병덕 주민자치위원장을 비롯한 주민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여름철 안전사고 대처방법에 대한 교육을 실시했다.

 

박 부의장은 인사말을 통해 평범한 일상이 위협 받는 요즘 실생활에 밀접하게 도움이 되는 여름철 안전사고 예방 교육이 집에서 가까운 곳에서 문정1동주민들을 대상으로 실시하게 돼 매우 고맙게 생각한다라며 알찬 교육을 준비한 문정1동장을 비롯한 관계 공무원들을 격려했다.

 

한편, 교육을 마친 박 의원은 평소 잘못알고 있던 각종 자연재해 대처방법을 잘 숙지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문정1동 주민들이 자연재해 대처방법을 잘 숙지해 안전하고 살기 좋은 문정1동이 되기를 바란다고 교육 소감을 밝혔다.

 

특히, 박 의원은 더 많은 주민들이 참여할 수 있는 안전교육이 실시될 수 있도록 확대방안에 대한 검토와 추진을 문정1동장에게 당부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