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든파이브 소상공인을 위한 마케팅 강의가 열린다

9월 14일·15일, 실전마케팅·매장 활성화 전략 강의

작성일 : 2017-09-01 11:02 수정일 : 2017-09-01 11:59 작성자 : 동부신문 (dongbunews@naver.com)

 

가든파이브 소상공인들의 매출을 늘리기 위한 소상공인 마케팅 강의가 열린다.

 

서울도시주택공사(사장 변창흠)가 오는 914(), 15() 양일간 가든파이브 라이프동 페션관 11층 대회의실에서 가든파이브 문화숲 프로젝트 일환으로 ‘2017 가든파이브 소상공인 마케팅 강의를 연다.

 

14일에는 소상공인들을 위한 실전마케팅 전략이란 주제로 열린다. 주요 내용은 마케팅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전체 시장의 변화에 대한 점검 3C(고객, 자사, 경쟁자) 분석을 통한 시장 차별화 전략 마케팅 믹스 4P 전략을 활용한 실전 마케팅 팁과 각종 사례분석 상권분석 및 고객유입을 위한 다양한 실천 전략 소상공인에게 필요한 온·오프라인 전략에 대한 이해와 실천사항 등으로 진행된다.

 

이번 강의를 통해 가든파이브 소상공인들의 마케팅에 대한 이해와 적용 가능한 실전 전략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을 것이다.

 

다음날인 15일에는 소상공인을 위한 매장 활성화 전략이란 주제로 열린다. 주요 내용은 고객 접점에서의 세일즈 스킬 및 설득 전략 다양한 세일즈 전략 및 차별화된 나만의 고객 상담 스킬 완성하기 고객의 심리에 대한 이해와 니즈(Needs) 자극 스킬 설득과 납득을 통한 고급 세일즈 전략 확장 서비스 패러다임에 대한 이해와 CS 전략에 대한 실천 등을 다룬다.

 

이번 강의를 통해 매출 사례 분석을 통한 매장활성화 전략의 개선을 기대할 수 있을 전망이다.

 

서울도시주택공사(사장 변창흠)가 진행하는 ‘2017 가든파이브 소상공인 마케팅 강의에는 마케팅 전문 강사인 고태형 강사가 나선다.

 

고 강사는 고태형 세일즈 아카데미 대표, 유아인코리아 대표이사를 역임하고 있으며, 대한민국 금융 신지식인과 대한민국 명강사로 선정됐다.

 

고 강사는 연 평균 200회 이상 기업체 특강과 강의를 하고 있으며, ‘쇼핑몰 창업과 블로그 마케팅 전략(2016)’, ‘마케팅 대통령(2009)’, ‘인맥 제로에서 성공하기(2008)’ 등의 주요 저서를 출판했다.

 

서울도시주택공사(사장 변창흠) 관계자는 이번 강의는 가든파이브 소상공인이 매장의 매출을 효과적으로 올릴 수 있는 다양한 전략에 대해 실전 사례 등을 중심으로 역량을 개발할 수 있을 것이다고 밝혔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