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민수 강동구의회 운영위원장, 암사나들목 현장점검 실시

작성일 : 2021-01-21 17:09

방민수 강동구의회 의회운영위원장(암사 1·2·3)이 최근 암사동 선사현대아파트 앞 나들목을 방문하며 암사동 토끼굴에 이어 연일 바쁘게 현장점검을 실시하고 있다.

 

해당 나들목은 한강 관광자원화 사업의 일환으로 차량진출 불편 민원을 해소하고, 한강공원을 찾는 구민들에게 접근 편리성과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공사를 시작하여 2020년 말 준공됐다.

 

방 위원장은 공사가 진행되는 기간 틈틈이 현장을 찾아가 현장소장에게 전반적인 공사 개요와 추진상황 등에 대해 설명을 듣고 향후 마무리 계획 등에 대해 확인하며 공사가 철저하고 완벽하게 마무리되도록 당부하기도 했다.

 

그간 진선미 국회의원, 이준형 서울시의원, 황주영 의장 및 방 위원장은 많은 관심과 애정을 갖고 암사나들목 신설을 추진해왔는데 이번 현장점검을 통해 이러한 노력의 결실을 확인할 수 있었다.

 

방 위원장은 현장점검을 마치며 암사나들목이 쾌적한 시설로 변모하여 구민들의 품으로 돌아와 매우 기쁘다, “암사동 주민들의 한강공원 접근이 기존보다 훨씬 수월해져, 앞으로 보다 많은 주민들이 한강공원을 이용하여 운동과 휴식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

강동구의회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