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락시장 가락몰 상가 50여개 상인 대표, 야채 등 굿윌스토어에 후원

작성일 : 2021-01-22 14:39

지난 120() 가락시장 가락몰 상가 50여개 업체대표는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인 장애인들의 일자리 창출을 위해 각 점포에서 판매하는 야채, 청과, 축산물 등 상품을 십시일반 후원해 비영리사회복지법인 함께하는재단 굿윌스토어에 후원했다.

 

한편, 가락시장 가락몰 상가 업체대표들은 지난해 520일 가락몰 나눔회(회장 지상도, 대외협력위원장 한상돈)를 창립해 매월 세 번째 주 수요일을 자원봉사의 날로 지정한 후 물품을 지속적으로 후원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김영찬 대표(청과1-73)는 브로콜리 등 고급양채를 기부하며 코로나 펜데믹으로 학교급식 중단, 각종 행사제한 등으로 매출이 줄어들어 어려운 상황이지만 혹독한 겨울을 견뎌야하는 저소득 장애인들의 일자리 마련을 위해 매월 즐거운 마음으로 후원을 한다고 하며, “많은 업체가 참여해 나눔을 실천해 주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함께하는재단 굿윌스토어 장형옥 이사장은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 등으로 어려운 여건에서도 따듯한 이웃사랑과 배려 그리고 나눔을 실천해 주시는 가락몰 상가 업체 대표들에게 감사하다고 전했다.

 

또한 오는 21일 굿윌스토어 인천점(인천광역시 남동구 구월로 336번길9, 만수역 4번 출구 350미터 지점)을 개장해 장애인들의 일자리 창출을 위해 유관기관, 지역인사, 기업인, 주민들과 함께 소통하고 협력하며 운영해 나아갈 예정이다.

 

이번에 후원된 물품은 송파점(석촌역 4번 출구 80미터, 송파구 송파대로412 승광빌딩1) 등에서 판매해 소속 장애인들의 급여로 제공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함께하는재단 홈페이지(www.1644-9191.com)를 참고하시거나 기증 및 후원 물품 신청 등은 국번 없이 1644-9191 문의하면 된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