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구도시관리공단, 설 연휴 공영주차장 무료개방

일부 부설주차장·전통시장주차장 총 8개소 이용 가능

작성일 : 2021-01-29 16:44

 

강동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문영출)은 민족 고유의 명절 설을 맞아 연휴기간동안 부설주차장, 전통시장 주차장 등 전년보다 3개소 더 늘어난 총 8개소 공영주차장을 무료 개방한다.

 

무료 개방하는 부설주차장은 일자산제2체육관 주차장이고, 노외주차장은 고분다리전통시장, 둔촌동전통시장, 천호2동 주차장으로 설날휴일 211()214(), 4일간을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특히 고분다리전통시장, 둔촌동전통시장 공영주차장은 전통시장 인근에 위치한 공영주차장으로서, 이번 무료개방으로 인해 설 명절을 맞아 전통시장을 이용하려는 지역 주민들의 보다 편리한 주차장 이용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공단 관계자는 이번 공영주차장 무료 개방으로 설 명절 귀성객과 주민들의 편리한 주차장 이용뿐만 아니라, 주차장 주변 상권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합니다라고 말했다.

 

무료 개방 기간 동안의 공영주차장 이용자들은 기간 내 주차장 근무자가 없어 차량 사고 등 문제를 처리할 수 없으므로 이용 시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공영주차장에 대한 문의는 공단 공영주차팀(02-478-6147)으로 연락하면 자세히 안내받을 수 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