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용구 의원, ‘감사장’ 받아

고덕시영아파트 재건축조합으로부터 공로 인정받아

작성일 : 2017-09-08 10:14 작성자 : 동부신문 (dongbunews@naver.com)


 

조용구 강동구의회 의원(강일동·고덕1·2)이 지난 5일 고덕동 소재 래미안힐스테이트 아파트 대연회장에서 고덕시영아파트 재건축조합 대의원대회에서 대의원 100여명에게 뜨거운 박수를 받으며 감사의 인사로 감사장을 받았다.

 

조 의원이 감사장을 받은 이유는 조 의원이 고덕시영아파트의 주택재건축정비사업 사업 시행 시부터 참여해 지역 주민들과 머리를 맞대고 어려운 난관을 극복하는데 많은 도움을 주었기 때문이다.

 

특히 준공을 앞두고 가장 난제였던 아파트 음식물쓰레기 처리 문제를 해결하고 아파트 단지 내 지하주차장 연결통로의 불합리한 이중과세 문제를 해결하려 관련법 개정을 추진하는 등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고덕시영아파트 서정원 주택재건축조합장은 조 의원이 고덕시영아파트가 재건축으로 준공과 입주에 이르기까지 물심양면으로 도움을 주어 명품 래미안힐스테이트 아파트로 탄생할 수 있게 된 것에 대한 고마움을 표시한 것이다라고 전했다.

 

조 의원은 언론기관 등 다른 어떤 단체에서 주는 의정대상 보다, 주민들의 따뜻한 마음을 담아 주시는 감사장이 더욱 나에게는 값지게 느껴진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