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구 전통시장을 살려라

할인·상품권 증정 등 이벤트 마련, 전통시장 활성에 총력

작성일 : 2021-02-02 17:30 수정일 : 2021-02-02 17:56

박성수 송파구청장이 지난해 9월 21일 추석 명절을 앞두고 전통시장을 방문해 전을 구입하고 있다.

 

송파구(구청장 박성수)는 설 명절을 맞아 21일부터 10일까지 전통시장과 문정동 로데오 상점가 등 7개소에서 설 명절맞이 전통시장 이벤트를 연다고 밝혔다.

 

계속되는 코로나19 여파로 예년과 같은 설 대목 특수는 사실상 기대하기 어렵지만 이번 설 명절 이벤트로 침체된 전통시장이 활력을 찾고 주민들에게 명절 맞이 제수용품을 저렴한 가격에 공급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 행사로는 설 제수용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제수용품 할인행사일정금액 이상 구매고객에게 온누리상품권 증정 구매고객 스크래치경품권 증정(시장별 상이) 등이 진행된다.

 

구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마스크 착용 및 거리두기 등 방역수칙을 철저하게 지키면서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며, 방문 주민들 또한 방역수칙 준수에 동참해줄 것을 거듭 당부했다.

 

박성수 송파구청장은 계속되는 코로나19로 특히 매출감소가 컸던 전통시장 상인들의 한숨이 날로 깊어가는 것을 알고 있다이번 설 이벤트로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통시장에서 품질 좋은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해 상인도 돕고 가계 경제에도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