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민수 강동구의회 의회운영위원장, 지역발전 공로 인정받아 잇따라 감사패 수상

작성일 : 2021-02-10 15:25

감사패를 전달받고 있는 방민수 의회운영위원장(오른쪽).

 

방민수 강동구의회 의회운영위원장(암사1·2·3)이 지난달 11, 지역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암사1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이범종)로부터 감사패를 전달받았다.

 

이는 지난해 10월 암사동 현대홈타운 입주자회로부터 받은 감사패를 시작으로 12월 암사2동 주민자치위원회, 지난달 암사3동 주민자치위원회로부터 받은 공로패에 이어 네 번째 수상이다.

 

방 위원장은 강동구의회 의회운영위원장으로 직무를 수행하면서 뛰어난 리더십과 남다른 봉사정신으로 호평을 받고 있으며 지역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불철주야 노력해왔다.

 

또한 전통시장 육성을 위한 조례, 화재 및 안전관리 조례를 발의하는 등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쳐왔으며, 지역경제 활성화 추진, 환경개선 사업 등 지역구 발전을 위한 주요 공약사항 실천과 추진노력 등을 높이 평가받아 ‘2020 지방의원 매니페스토 약속대상에서 공약이행분야 최우수상 및 전국시군자치구의회의장협의회가 수여한 지방의정 봉사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방 위원장은 이러한 상과 감사패는 지역현안에 관심을 갖고 함께 고민하고 노력한 지역위원장 진선미 국회의원, 이준형 시의원, 황주영 의장의 숨은 공로 덕분에 받게 된 것이라고 생각한다, “귀한 감사패를 받게 돼 영광이고, 앞으로 더 열심히 의정활동에 임해달라는 뜻으로 알고 살기 좋은 암사동을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

강동구의회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