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수도권 주요 전문대학 수시 전형 정보를 한번에

강동구, 20일 입학 담당자와 1:1 상담으로 맞춤형 정보 제공

작성일 : 2017-09-15 10:20 작성자 : 동부신문 (dongbunews@naver.com)


 

강동구(구청장 이해식)가 오는 920일 강동구민회관에서 다양한 진학수요에 따른 정보 제공을 위해 ‘2018학년 서울·수도권 주요 전문대학 상담회를 개최한다.

 

취업난이 심한 요즘, 전문대학은 취업난에 대한 새로운 돌파구로 부각되고 있다. 이에 따라 구는 서울·수도권 주요 전문대학의 진로 진학 정보를 한눈에 살펴 수험생들이 자신에게 맞는 학교를 선택해 진학을 잘 할 수 있도록 상담회를 개최하게 됐다.

 

이번 상담회는 서울 소재 7개 대학(명지전문대, 삼육보건대, 서울여자간호대, 서일대, 숭의여대, 인덕대, 한양여대)과 수도권 소재 9개 대학(경민대, 동남보건대, 동서울대, 동원대, 두원공과대, 신구대, 웅지세무대, 장안대, 한국관광대)이 참여한다.

 

서울·수도권 주요 16개 전문대학의 입학처 진학 담당자가 수험생·학부모와 개별부스에서 1:1 상담(현장 선착순 신청)을 진행한다. 이를 통해 수험생들은 대학의 지원 가능성, 장학금, 기숙사 여부 등 자신에게 맞는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강동구 관계자는 수험생들이 여러 대학의 다양한 정보를 한자리에서 확인하고, 자신에게 맞는 학교 정보를 선택할 수 있도록 이번 상담회를 개최하게 됐다. 수험생들에게 현실적인 도움이 되는 상담회를 2018학년도 전문대학교 수시모집 기간에 연다고 말했다.

 

이번 상담회에 대한 문의는 강동구청 교육지원과(02-3425-5214)로 하면 된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