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과 함께 “포도 따러 오세요”

9월 19일까지 선착순 접수, 참가비 1만원, 전화신청 가능

작성일 : 2017-09-15 11:18 작성자 : 동부신문 (dongbunews@naver.com)


 

강동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이계중)은 오는 923() 오전 11, 강동구 강일동에 위치한 강일동 노외 공영주차장에서 하는 사랑의 포도 수확 체험행사를 마련하고 가족 단위의 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참가 접수를 받고 있다.

 

강동구도시관리공단은 2010년 강일동 공영주차장 내 유휴공간을 활용해 머루 포도나무를 식재한 후 매년 포도를 수확해 팔아 그 수익금으로 저소득층 학생에게 교복을 지원하는 등 사회적 지원이 필요한 가정을 돕고 있다. 그동안 공단 직원과 관내 어린이집의 체험행사로만 이어온 사랑의 포도 수확 행사를 올해에는 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가족이 함께하는 체험행사로 준비했다.

 

이번 포도따기 체험행사는 수확의 계절 가을을 맞아 주말에 가족들과 좋은 추억을 만들고, 도시에 살며 자연 활동 경험이 부족한 아이들에게는 값진 체험학습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행사 참여 방법은 전화(02-478-6147)로 이름과 연락처를 남기고 간단하게 접수할 수 있으며, 행사 참가비는 1가구당 1만원이다. 접수기간은 913()부터 919()까지 일주일간이며 접수 외에 행사 관련 궁금한 사항도 언제든지 전화로 문의할 수 있다.

 

더할 수 없이 좋은 가을 날씨에 주말을 맞이하여 맛있는 포도를 따보고 가족들과 함께 먹어보면 어떨까?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