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교육 해법 찾기! 강동구가 함께 합니다

변화하는 교육정책을 대비하는 가장 현명한 특강

작성일 : 2017-09-19 11:58 작성자 : 동부신문 (dongbunews@naver.com)

 

강동구(구청장 이해식)20일에 강동구청 5층 대강당에서 변화하는 교육정책을 대비하는 특강을 개최한다.

 

2021 수능 개편 유예, 2015개정교육과정 도입 등 교육환경은 내년부터 대대적인 변화를 앞두고 있으며, 학생과 학부모들은 무엇을 어떻게 준비해야 할지 모르는 채로 불안감만 느끼고 있다.

 

구는 변화하는 교육환경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해 학부모들이 느끼는 불안을 해소하고, 학생들이 교육환경에 잘 적응해나갈 수 있도록 이번 특강을 마련했다.

 

이번 특강에는 서울특별시교육청 정책보좌관, 민주정책연구원 부원장 등을 역임한 이범 교육평론가가 강사로 나선다. 이범 평론가는 변화하는 교육정책에 대비하는 자녀교육 방법을 주제로 교육정책에 대한 다양한 정보 제공, 미래사회가 요구하는 인재상과 직업, 그에 맞는 교육방법 등을 제시할 예정이다.

 

강동구 관계자는 앞으로도 변화하는 교육제도에 대한 대비를 위해 교육 전문가와 학부모, 학생의 의견을 다양한 방법으로 청취하고, 그에 맞는 방안을 마련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번 특강은 20일 강동구청 5층 대강당에서 10시부터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강동구청 교육지원과(02-3425-5210)에서 안내받을 수 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