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무연 강동구의회 의원, ‘2020 한국최고인물 대상’ 수상

작성일 : 2021-03-10 11:03

강동구의회 신무연(상일·명일2)의원이 지난달 22, ‘2020 한국최고인물대상(의정활동부문)’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 상은 한국최고인물대상조직위원회(위원장 최충웅)가 주최하고 한국신문방송총연합회와 한국정치평론협회가 공동 주관해 우리사회 각 분야에서 묵묵히 본인의 일을 하며 코로나19로 인한 팬데믹의 어려운 시기에도 불구하고 국가발전과 혁신을 선도하고 확고한 신념으로 탁월한 업적을 이뤄 사회를 보다 정의롭고 행복하게 구현하는 데 기여한 자랑스러운 한국인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신 의원은 강동구의회 건설재정위원회 소속 의원으로 의정활동 기간 동안 구민을 비롯해 집행부와의 소통과 협치를 바탕으로 안정적인 구정 운영에 기여해 왔다. 특히 정책·입법 활동 등 역량 강화를 위한 노력은 물론, 다양한 지방자치발전 방안을 지속적으로 건의하고 반영시키는 등 지역 발전을 위해 펼쳐온 의정활동을 높이 평가받았다.

 

신 의원은 항상 소신 있게 원칙을 지키며 구민을 위한 의정활동을 펼쳐온 결과가 이렇게 수상의 기쁨으로 돌아온 것 같아 매우 보람되고 행복하다앞으로도 항상 구민을 위해 말보다 이웃사랑을 위한 실천하는 의정활동을 펼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

강동구의회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