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동탁 의장, ‘민주평통 강동구協 제18기 출범’ 축하

작성일 : 2017-09-22 15:15 작성자 : 동부신문 (dongbunews@naver.com)


 

조동탁 강동구의회 의장은 지난 20일 강동구청 대강당에서 개최된 민주평통 강동구협의회 제18기 출범식에 참석, 신임 황용규 회장의 취임을 축하하고 한반도의 평화와 번영을 기원했다.

 

이날 행사에는 지역 국회의원과 구청장, ·구의원, 직능단체장 등 150여 명이 참석했으며, 행사는 홍보 동영상 시청, 위촉장 및 임명장 전수, 공로패 수여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행사 마지막에는 참석자 모두가 한 마음으로 우리의 소원을 부르며 평화 통일에 대한 의지를 굳게 다졌다.

 

조 의장은 축사에서, “최근 북한의 잇따른 핵실험과 미사일 발사로 한반도의 안보상황은 백척간두의 위기에 처해있다면서, “자문위원들의 투철한 국가관과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지역사회에 굳건한 안보의식을 뿌리내려 주시고, 우리 염원인 평화통일을 위해 모든 의지와 역량을 모아주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강동구의회 김영철·조용구·임춘희 의원도 참석해 민주평통 강동구협의회 제18기의 힘찬 출발을 축하하고 격려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