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구, 한예종 유치 희망메시지 SNS 이벤트 개최

‘예술하기 좋은 도시 송파’ 적극 홍보

작성일 : 2021-03-12 17:08

‘한예종 유치 희망메시지 SNS 공모이벤트’ 이미지.

 

송파구(구청장 박성수)315일부터 411일까지 약 4주간 한예종 송파구 유치 희망메시지 SNS 공모이벤트를 개최한다.

 

구는 현재 방이동 445-11번지 일대를 이전 후보지로 선정하고, 한예종 유치를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문화예술 관광도시 송파구로 한예종이 유치되기를 기원하는 송파구민의 관심과 염원을 한데 결집하고자 진행한다.

 

한예종 유치를 기원하는 송파구민 등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주민은 해당 기간 내에 송파구청 블로그(blog.naver.com/happysongpa)한예종 송파구 유치 희망메시지 SNS 공모이벤트페이지에서 링크(naver.me/FKKiD34s)를 통해 한예종 유치를 기원하는 메시지를 작성하거나 동영상(응원 멘트, 노래 등 자유 형식)을 촬영하여 담당자 메일(st474849@songpa.go.kr)로 응모하면 된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댓글 참여자 100명에게는 4천원 상당의 커피 교환권을 제공하며, 동영상 참여자 중 21명에게는 18,000원 상당의 치킨 기프티콘을 제공할 계획이다.

 

당첨자는 419일 송파구청 SNS에서 확인 가능하며, 구민들의 유치 염원이 담긴 댓글과 동영상은 향후 송파 소식지 게재 및 홍보 영상으로 제작해 함께 공유할 예정이다.

 

박성수 송파구청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한예종 유치에 대한 송파구민의 기대와 염원이 담긴 생생한 목소리를 들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보다 많은 송파구민이 한예종 유치에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폭넓은 홍보를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